[아유경제=조명의 기자] SK에코플랜트는 경기 군포시 충무주공2단지 2차아파트(이하 충무주공2단지2차) 리모델링사업을 단독 수주했다고 이달 29일 밝혔다. 이곳의 새 이름은 `SKVIEW센트하이` 단지로 알려졌다.
해당 사업은 군포시 산본로 299(금정동) 일원에 기존 476가구의 아파트를 수평증축해 총 546가구 규모로 리모델링한다. 총 도급액은 1863억 원이다.
대상지는 지하철 4호선 산본역과 육교로 연결돼있는 초역세권이며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가 인접해 서울 및 인근 지역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이마트, 원광대병원, 군포시청, 군포경찰서, 군포시민체육광장 등도 모두 도보 10분 거리 안에 위치해 생활 인프라도 잘 갖췄다. 군포고, 금정중 등 교육 여건도 우수한 편이다.
충무주공2단지2차가 속한 산본 신도시를 중심으로 주변에 재개발, 리모델링 등 다수의 도시정비사업이 진행되고 있어 향후 주거환경 발전 가능성도 높은 편이라는 게 .SK에코플랜트 측의 설명이다.
SK에코플랜트는 지난해 리모델링시장에 처음 진출한 후 서울, 인천, 용인 등에서 수주 성과를 거두고 있으며, 이번 리모델링 수주로 1기 신도시 지역까지 진출하게 됐다.
SK에코플랜트 관계자는 "그동안 쌓아온 도시정비사업에서의 경험과 역량을 바탕으로 입주민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최고의 아파트로 조성할 것"이라고 밝혔다.
ⓒ AU경제(http://www.areyou.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