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네이버톡톡
맨위로

[아유경제_재개발] 부산 시민공원주변3구역 재개발, 최근 관리처분인가 ‘매듭’

등록일 2024년05월29일 17시38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아유경제=정윤섭 기자] 부산광역시 시민공원주변3구역(촉진3구역) 재개발사업이 관리처분인가 관련 절차를 매듭지었다.

최근 시민공원주변3구역 재개발 조합에 따르면 부산진구는 이달 24일 관리처분계획(안)이 인가됐다는 공문을 조합에 보냈다.

인가를 획득함에 따라 조합은 빠른 시일 내에 조합원 이주비 신청 등을 접수하고 본격적인 이주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이곳 시공자는 앞서 2022년에 선정된 `DL이앤씨`가 맡을 예정으로 단지명은 `아크로라로체`를 제안했다.

이 사업은 부산 부산진구 경마장로5번길 13(범전동) 일대 17만8634㎡를 대상으로 지하 5층에서 지상 60층 규모의 공동주택 18개동 3545가구 및 부대복리시설 등이 공급될 예정이다.

한편, 이곳은 부산 지하철 동해선ㆍ2호선 부전역이 도보권에 있어 교통환경이 우수하며 교육시설로는 양성초, 성전초, 성지초, 동의중, 부산진중, 성모여고, 부산진여고 등이 있어 교육환경이 양호하다. 더불어 주변에 부산시민공원, 송상현광장, 양정라리온스공원 등이 인접해 주거환경이 쾌적하다.

ⓒ AU경제(http://www.areyou.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정윤섭 기자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