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네이버톡톡
맨위로

[아유경제_재개발] 가양동1구역 재개발, 토목업체 선정 구상 ‘구체화’

오는 12일 입찰마감

등록일 2024년08월09일 12시49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아유경제=정윤섭 기자] 대전광역시 가양동1구역 재개발사업이 원활한 사업 진행을 위해 토목 관련 협력 업체 선정에 나섰다.

지난 5일 가양동1구역 재개발 조합(조합장 김갑수)은 토목분야(지반조사 등) 업무를 담당할 협력 업체 선정을 위한 입찰공고를 냈다.

용역 업무는 ▲지하안전평가서 작성 및 대관업무 ▲지반조사 ▲흙막이설계 ▲착공 후 지하안전조사 ▲기타 발주자의 자문 및 관련자료 제출, 설명요청 등 조합에서 필요해 요청하는 업무 등까지다.

공고에 따르면 조합은 별도의 현장설명회 없이 입찰지침서로 대신하며 오는 12일 오후 2시 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전자입찰) 및 조합 사무실(방문 제출)에서 입찰을 마감한다. 이어 오후 3시 입찰서를 개봉한다.

일반경쟁입찰 방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찰에 참여를 원하는 업체는 ▲공고일 현재 관계 법령에 따라 관력 자격을 갖춘 업체 ▲조합이 발주한 업무를 수행하는 데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국토교통부 고시 제2023-302호 「정비사업 계약업무 처리기준」 제12조에 의한 부정당업자가 아닌 업체 ▲공고일 현재 해당 관청으로부터 업무중지 또는 국세 및 지방세 체납이 없는 업체 등이어야 한다.

이 사업은 대전 동구 동대전로241번길 33(가양동) 일대 10만7468㎡를 대상으로 지하 4층에서 지상 35층 규모의 공동주택 1560가구 및 부대복리시설 등을 공급하는 계획을 골자로 한다.

이곳은 대전 지하철 1호선 대동역이 버스로 15분 거리(도보 7분 포함)에 있고 교육시설로는 가양초, 홍룡초, 자양초, 동대전중, 대성여자중, 대성여자고, 우성고, 우송대 서캠퍼스 등이 있어 교육환경이 우수하다.

한편, 가양1구역은 지난 6월 15일 시공자선정총회를 통해 `SK에코플랜트-현대산업개발 컨소시엄`을 시공자로 선정한 바 있다.

ⓒ AU경제(http://www.areyou.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정윤섭 기자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