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네이버톡톡
맨위로

[아유경제_재개발] 연희2구역 공공재개발, 공동사업시행자 선정 위해 ‘노력’

오는 13일 현장설명회

등록일 2024년09월06일 15시42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아유경제=정윤섭 기자] 서울 서대문구 연희2구역 주택정비형 공공재개발사업이 공동사업시행자 선정 일정을 공개했다.

지난 2일 연희2구역 공공재개발 주민대표회의(위원장 박희준)는 공동사업시행 건설업자 선정을 위한 입찰공고를 냈다.

이에 따르면 주민대표회의는 오는 13일 오전 11시 주민대표회의 사무실에서 현장설명회(이하 현설)를 개최한다. 이날 다수 업체의 참여가 이뤄질 경우 올해 11월 13일 오후 2시 현설과 같은 장소에서 입찰을 마감한다.

접수는 전자조달시스템 누리장터를 통해 입찰서를 제출하고 이 외 서류는 주민대표회의 사무실에 방문 제출하면 된다.

일반경쟁입찰 방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는 ▲「건설산업기본법」에 따라 건설업 또는 「주택법」에 따른 등록사업자로 등록한 업체 ▲현설에 참석해 주민대표회의에서 배부한 입찰참여안내서를 수령하고 마감 전까지 제출한 업체 ▲마감 전까지 입찰보증금 납부 또는 이행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한 업체 ▲개별홍보 등 입찰참여 규정을 위반하지 않은 업체 등이어야 한다, 공동도급이 가능하다.

이 사업은 서대문구 홍연8길 7(연희동) 일대 4만9745㎡를 대상으로 지하 4층에서 지상 25층 규모의 공동주택 1067가구 및 상가시설 등을 지을 계획이다.

이곳은 지하철 2호선 신촌역과 가좌역이 버스로 20분 거리에 있고 교육시설로는 연희초, 연복중, 한성화교고, 연세대 신촌캠퍼스, 명지대 인문캠퍼스 등이 있어 교육환경이 우수하다. 더불어 주변에 안산, 안산도시 자연공원, 궁동근린공원, 궁동공원 등이 인접해 주거환경이 쾌적하다.

ⓒ AU경제(http://www.areyou.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정윤섭 기자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