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네이버톡톡
맨위로

[아유경제_부동산] 서해종합건설, ‘연수서해그랑블에듀파크’ 분양 앞둬… “다세권 아파트 관심”

등록일 2021년05월12일 14시32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아유경제=김민 기자] 정부 규제 방침에도 불구하고 올해 아파트값이 지난해보다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그중 경기와 인천광역시의 아파트값은 상승세를 주도하고 있는 상황인데, 이는 GTX 등 굵직한 교통 호재와 더불어 서울과 인접한 지역에 내 집 마련의 꿈을 이루려는 실수요자들이 증가하였기 때문이다.

실제 인천 지역 중 GTX 수혜지역인 연수구 송도신도시, 남동구 등지에서 아파트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나고 있다. 연수구에서 생활 인프라가 잘 갖춰진 송도동 아파트 단지의 경우 최근 매매가격이 10억 원을 넘기면서 주목을 받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연수구 동춘동 동춘2구역 도시개발사업구역 내 들어서는 `연수서해그랑블에듀파크`가 이달 오픈을 앞두고 있다. 1만여 평 대지 위에 지하 2층~지상 23층 아파트 12개동 641가구 규모로 들어서는 해당 단지는 전용면적 74㎡ AㆍBㆍC, 84㎡, 112㎡, 118㎡ 총 6개 타입으로 조성된다.

연수구는 인천에서도 고등 교육기관 50%가 밀집된 명품 교육환경을 갖춘 것으로도 유명하다. 도보 통학이 가능한 다수 학교는 물론 인근 동춘동 학원가와 연수구 국제언어 체험센터, 송도국제도시 학원가도 이용할 수 있어, 아이를 둔 학부모들에게도 최적의 입지를 제공하고 있다.

녹지환경도 해당 단지의 주거 프리미엄을 더하는 요소다. 아파트 단지와 연결되는 봉제산과 청량산을 연결하는 17km 길이의 연수 둘레길은 도심에서도 전원생활을 누릴 기회를 제공한다. 또 동춘역(인천 지하철 1호선), 연수역(수인선)이 지척에 위치한 역세권 인프라도 갖추고 있으며, 미추홀대로, 앵고개로, 능허대로를 이용하면 수도권 전역을 자유롭게 접근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해당 단지에는 반려동물을 키우는 입주자를 위한 트랜드 커뮤니티시설인 펫 놀이터와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는 펫룸(petroom)이 제공된다. 이에 반려동물과 함께 단지 내에서 여가 생활을 즐길 수 있는 `원스톱라이프`가 가능하다. 특히 반려동물 관련 용품들을 수납 및 정리할 수 있는 공간인 펫룸 옵션은 반려동물을 키우는 입주자들에게 주목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분양 관계자는 "이번 분양으로 동춘2도시개발구역 서해그랑블 2351가구 대규모 브랜드 타운이 완성되는 셈"이라면서, "연수구 구도심 재건축을 통한 미래가치 선점과 2020 인천계발계획에 따른 미래성장축 프리미엄까지 고려하면 인기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한편, `연수서해그랑블에듀파크`는 이달 중 오픈 예정이며, 분양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 AU경제(http://www.areyou.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민 기자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