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네이버톡톡
맨위로

[아유경제_재개발] 신정4구역 재개발, 정기총회 개최 홍보 ‘준비’

이달 30일 정기총회 예고

등록일 2021년12월14일 10시33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아유경제=서승아 기자] 서울 양천구 신정4구역(재개발)이 정기총회 개최를 향한 발판 마련에 나섰다.

지난 13일 신정4구역 재개발 조합은 정기총회 홍보인력 채용공고를 냈다.

이에 따르면 조합은 이달 16일 오후 6시까지 접수를 받는다. 이 공고를 통해 선정된 홍보인력은 이달 20일부터 30일까지 총회 전자투표 안내, 총회 홍보, 총회 참석 안내 등의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이번 총회는 오는 30일 오후 3시로 예정됐다.

신정4구역은 지하철 2호선 신정네거리역이 인근에 있어 교통환경이 우수하며 이마트, 홈플러스, 홍익병원 등이 밀접해 편의시설 이용이 편리하다. 아울러 남명초등학교, 신남중학교, 신서고등학교 등이 인근에 있어 학군이 뛰어나다.

한편, 이 사업은 양천구 중앙로45길 27-19(신정동) 일원 8만2065.2㎡에 공동주택 1660가구 및 부대복리시설 등을 신축할 계획이다.

서울시는 지난달(11월) 22일 제11차 서울특별시 도시재정비위원회를 열고 신정4구역 재정비촉진계획 변경 및 경관계획 심의안을 '수정가결'했다고 밝힌 바 있다. 시에선 동측이 낮고 서측은 높은 경사지형으로 이뤄져 있는 특성을 고려한 지형순응형의 공동주택 단지가 조성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구역 동측(`래미안목동`)과 서측(신남중 남측)을 연결하는 공공보행통로와 통경축 배치를 통해 개방성을 확보해 신정네거리역과 신남중학교를 오가는 주민들의 보형편의를 도모한 것으로 보인다. 층수는 주변 단지 스카이라인과 경사지 특성 등을 고려해 최고 23층 이하에서 다양한 층수로 계획했다.

ⓒ AU경제(http://www.areyou.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서승아 기자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