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네이버톡톡
맨위로

[아유경제_사회] 베트남행 여객기서 50대 한국인 사망… 탑승 시 이상 증세 없어

韓 대사관 “갑작스러운 건강 악화… 신종 코로나와 무관”

등록일 2020년02월03일 17시28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아유경제=고상우 기자] 인천공항에서 베트남 하노이를 향해 출발한 항공기에서 50대 한국인 남성이 숨졌다. 현재까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과는 무관한 것으로 전해졌다.

3일 베트남 영문매체 VN익스프레스에 따르면 지난 1일 오후 6시 5분 인천에서 이륙한 베트남항공 VN415편에 탑승한 한국인 남성 승객 A씨(56)가 이륙 약 2시간 뒤 의식을 잃었다.

같은 비행기에 탑승한 의사가 심폐소생술을 하는 등 30분 동안 응급조치를 했으나 A씨는 결국 사망했다.

이 남성은 인천국제공항에서 출국 수속을 마치고 여객기에 탑승할 때까지만 하더라도 별다른 건강 이상 증세를 보이지 않았다고 VN익스프레스는 전했다.

구체적인 사인은 아직 밝혀지지 않은 가운데, 베트남 주재 한국대사관은 "A씨가 갑작스러운 건강 악화로 숨진 것으로 알고 있다"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과는 무관하다"고 밝혔다.

해당 항공기는 이륙 5시간 만에 하노이 노이바이 국제공항에 도착했다. 베트남 당국은 A씨의 시신을 인도받아 정확한 사인을 조사 중이다.

ⓒ AU경제(http://www.areyou.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고상우 기자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