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네이버톡톡
맨위로

[아유경제_사회] PC방 3층서 신생아 던져 ‘사망’… 20대 母 긴급 검거

등록일 2020년02월06일 16시09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아유경제=조은비 기자] PC방 화장실에서 아기를 낳고 창문 밖으로 던져 숨지게 한 혐의를 받는 20대 여성이 경찰에 체포됐다.

6일 광주남부경찰서는 영아살해 혐의로 A(23)씨를 긴급체포했다고 밝혔다.

A씨는 지난 5일 오전 9시 40분께 광주 남구의 한 PC방 화장실에서 아기를 출산하고, 3층 높이의 건물에서 자신의 아기를 창문 밖으로 던진 혐의를 받고 있다.

아기는 에어컨 실외기를 두기 위해 만들어 놓은 3층 난간에 떨어졌지만, 경찰과 구조대가 도착했을 때는 이미 목숨을 잃은 상태였다.

경찰은 폐쇄회로(CC)TV 분석 등을 통해 인근에 위치한 자신의 집으로 달아난 A씨를 붙잡았다. 하지만 출산 후유증으로 하혈을 하는 등 몸 상태가 좋지 않아 병원으로 급히 이송된 상태다.

A씨는 범행을 인정하면서도 범행 동기에 관해서는 명확히 밝히고 있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A씨의 치료가 마쳐지는 대로 정확한 범행 이유 등을 조사할 방침이다.

ⓒ AU경제(http://www.areyou.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조은비 기자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