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네이버톡톡
맨위로

[아유경제_연예] ‘제임스 코든쇼’ BTS 등 세계 아티스트들 출연… 코로나19로 각자 공연

등록일 2020년03월26일 15시23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아유경제=조은비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이하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취지로 진행되는 미국의 인기 심야 토크쇼에 출연한다.

지난 25일(현지시간) 미국 CBS `더 레이트 레이트 쇼 위드 제임스 코든(이하 제임스 코든쇼)` 측은 "방탄소년단이 오는 30일 방송되는 `제임스 코든쇼`의 스페셜 방송 `홈페스트: 제임스 코든스 레이트 레이트 쇼 스페셜`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이날 방송은 코로나19의 확산 방지를 위한 `사람 간 거리두기` 시행을 적극 반영해 기획됐다. 제임스 코든은 자신의 차고에서 각국을 대표하는 사람들과 인터뷰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국에서는 방탄소년단이 대표로 출연한다. 이탈리아에서는 성악가 안드레아 보첼리, 영국에서는 두아 리파, LA에서는 빌리 아일리시, 피니즈, 존 레전드 등이 등장해 각자의 집에서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이 밖에도 마술사 데이비드 블레인, 할리우드 코미디 배우 윌 페렐 등도 이날 방송에서 특별한 모습을 보여줄 계획이다.

`제임스 코든쇼` 제작진은 "최근 코로나19가 전 세계적으로 확산되고 있어, 이런 시기에 어떻게 방송을 만들면 좋을지 다양한 방법에 대해 고민을 했다"며 "이런 상황에서 어딘가에서 응원이 필요한 누군가에게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 AU경제(http://www.areyou.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조은비 기자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