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네이버톡톡
맨위로

[아유경제_스포츠] K리그-롯데칠성음료, 공식음료 후원 계약 체결

등록일 2020년05월13일 10시24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아유경제=김진원 기자] 한국프로축구연맹(총재 권오갑ㆍ이하 연맹)과 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이영구)가 2022년까지 공식음료 후원 계약을 맺었다.

롯데칠성음료는 2017시즌부터 K리그 공식음료를 후원해온 K리그의 공식음료 후원사로서 후원 기간 동안 `승리의 순간 어워드`, `매치볼 딜리버리`, `에스코트 키즈`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게토레이 브랜드 슬로건인 `승리의 순간, 게토레이!`를 알리는데 주력할 계획이다.

올 시즌 연맹은 롯데칠성음료과 손잡고 `게토레이 승리의 순간 어워드`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어워드는 매월 SNS 팬 투표를 통해 승리 팀의 골을 넣은 선수 1명을 선정해 시상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와 더불어 팬이 직접 시상자로 나설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할 예정이다.

경기 시작 전 진행되는 `매치볼 딜리버리(Match-ball Delivery)`에서는 게토레이 매치볼 거치대로 시합구를 전달해 경기 중계를 시청하는 축구팬들에게 브랜드를 자연스럽게 노출하고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롯데칠성음료는 무관중 경기로 개막하는 K리그가 유관중으로 전환되는 대로 K리그1의 11개 구단과 해당 구단 연고지 유소년이 참여하는 `에스코트 키즈(Escort Kids)`, 경기장을 찾은 팬들에게 게토레이 음료를 제공하는 `갈증해소타임` 등 현장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연맹은 "롯데칠성음료와의 인연이 2022시즌까지 이어져서 기쁘다. 축구팬들에 `게토레이`를 널리 알릴 수 있도록 적극 협력하겠다"고 전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게토레이`와 축구 선수들의 활약을 응원하고 짜릿한 승리의 순간을 함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글로벌 스포츠음료 1위 브랜드인 게토레이는 K리그, 대한스키협회를 비롯해 유소년 축구 및 아마추어 농구, 러닝 클럽 지원을 통한 생활스포츠 지원을 확대하면서 소비자와 소통을 이어나가고 있다.

ⓒ AU경제(http://www.areyou.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진원 기자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