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네이버톡톡
맨위로

갈비탕과 돼지양념갈비가 맛있는 익산 어양동 맛집 '가람'

1층과 2층 160평 부지에 전원적인 느낌을 주는 탁 트인 전경을 배경

등록일 2020년06월25일 08시11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갈비탕맛집 영양갈비탕 가람
 

 

전북 익산시 어양동에 위치한 '가람'은 1층과 2층 160평 부지에 전원적인 느낌을 주는 탁 트인 전경을 배경으로 넓은 주차장이 눈에 띈다.  

가람 관계자는 "차별화된 고기의 육질과 제대로 갖춰진 레시피를 통해 건강한 맛을 느낄 수 있다"며 "실속 있는 가격으로 푸짐하고 정갈한 상차림을 즐길 수 있어 방문객이 끊이질 않고 있다"고 전했다.

 

가람은 일반적인 고깃집들과 달리 점심시간에도 문전성시를 이룬다. 갈비탕을 맛보려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이다. 수삼, 대추 등 다양한 한약재를 넣어 맛과 건강을 생각한 메뉴는 식도락객들 사이에선 이미 잘 알려진 별미다. 이곳 현지 사람들도 엄지손가락을 치켜든다.

 

주메뉴인 갈비탕은 주인장이 직접 손질한 신선하고 커다란 갈비를 이용한 푸짐한 메뉴들이 매우 인기이다. 성인 팔뚝만한 큼지막한 갈비탕은 질기지 않고 부드럽고 자극적이지 않은 잡내가 없고 마지막까지 깔끔한 맛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어 부담스럽지 않고, 매장에서 직접 끓인 진짜 갈비탕의 진한 국물 맛은 어느 곳과 비교해도 뒤지지 않는다.  

 

또한 갈비탕에 들어있는 큼지막한 비주얼은 손님들의 건강을 생각하는 사장님의 마음에서 완성된 한 그릇이라고 전했다. 신선한 재료들로 건강하게 조리하기로 유명한 황준걸 대표의 고집이 만들어낸 갈비탕은 가족외식 및 직장회식 또는 건강식을 기대하는 데이트코스로도 빠지지 않는 대표맛집이라고 할 수 있다. 특히나 메인 메뉴의 갈비탕과 돼지양념갈비는 그 비주얼과 건강한 맛이 입소문이 나면서 주변 가족모임장소로도 손꼽힌다.

 

음식점명:가람 주소: 전북 익산시 하나로 543-7(어양동 276-1 ) 주메뉴: 갈비탕과돼지양념갈비

영업시간: 매일 11:30 - 22:00 화요일 휴무명절 휴무   전화번호: 063-831-3691

 

온라인뉴스팀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경기광명시 일직동 KTX역맛집 정통중국요리 전문맛집 ‘밍티엔 광명점’
장터퓨전한식 광명 맛집 ‘별별장터’
독도새우맛집 황금새우나라 자연산 독도새우전문점
대전 월평동 훠궈 맛집, 중국사천훠궈명가 ‘승다식품식당’
[아유경제_사회] 전남 여수산단 화학공장서 1단계 폭발 사고 ‘발생’
[아유경제_재건축] 권선2구역 재건축 시공권 ‘한화건설’ 품으로
[아유경제_재개발] 괴정2구역 재개발, 정비구역 변경지정 ‘매듭’
[아유경제_국제] 아동보호법 강력 시행국가 47% 불과… 유니세프 “아동보호 노력 시급”
[아유경제_정치] 북한, 철거했던 대남 확성기 2년만에 재설치… 비무장지대 약 10곳
[아유경제_사회] 부산항 입항한 러시아 선박에서 집단감염… 선원 16명 코로나 확진
[아유경제_정치] UN ‘북한 인권결의안’ 채택… 韓 “한반도 정세 고려해 불참”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